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빽다방 🍯꿀밤콘🌰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2. 5.
반응형

 

 



이번에 먹은 아이스크림은 빽다방 꿀밤콘이에요.

 

CU랑 빽다방이랑 콜라보한 상품이라고 하네요.




 

 

 

 

 

 

 

 

칼로리는 250칼로리예요.





 

 

 

 

 

 

 

 

 

밤이랑 꿀이 듬뿍 뿌려져 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요새 콘 아이스크림들이 갈수록 얄쌍해지는 것 같아요ㅠㅠ...........





 

 

 

 

 

 

 

 

맛은 바밤바에서 더 부드러워지고 꿀이 들어가서 더 달아진 맛이에요. 콘으로 먹으니까 밑에 과자까지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네요. 




 

 

 

 

 

 

 

 

 

위에만 토핑이 있는 게 아니라 사이사이에 꿀이랑 밤 조각이 들어있어서 끊기지 않게 밤맛을 즐길 수 있어요. 역시 백종원 님 브랜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