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맛은 업그레이드! 칼로리는 다운! 망넛이네 라이트 찹싸루니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29.
반응형






 

 

 

 

 

 

중독적인 빵떡 식감의 비건빵 [망넛이네] 찹싸루니 후기~

드디어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빵을 먹게 되었어요~ㅠㅠ 망넛이네라는 곳에서 파는 찹싸루니라는 빵인데 여기가 비건빵인데도 맛이 좋다고 유명하거든요. 예전에 유튜버 살빼조님이 드시는

freeeverydaylife.tistory.com



저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었던 망넛이네에서 라이트 찹싸루니가 나왔대요!!! 지난번 못 먹어봤던 블랙 카카오 맛이랑 이번에 새로 나온 초코 팥 이 두 가지만 라이트 찹싸루니로 나왔더라고요. 마침 이 날 전 품목 30 % 할인이길래 도저히 안 살 수가 없어서 라이트 찹싸루니 전 종류랑 먹어보고 싶었던 맛도 다 사봤어요.

 

할인 안 한 가격은 하나에 4100원이에요.











망넛이네의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칼로리 표시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얼마나 칼로리가 낮아졌는지 궁금하더라고요. 망넛이네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까 기존 찹싸루니에서 비정제 원당 함량을 70% 줄이는 대신 알룰로스를 넣어서 맛은 유지하되 당 함량을 감소시켰대요. 거기다 중독적인 폭신한 식감까지 개선한 찹싸루니래요.










 

 

초코 팥 찹싸루니는 이렇게 생겼어요.







 

 

 

초코크림 사이사이에 통팥앙금이 들어있네요.








 

 

 

초코와 팥이 은근 잘 어울렸어요. 달달한 초코크림에서 팥 알갱이가 같이 씹히는 게 정말 좋았어요. 두 가지 맛이 어느 하나 치우치지 않고 동시에 느껴지더라고요. 거기다 확실히 말랑 쫀득한 식감이 더 강해져서 너무 만족한 맛이었어요. 팥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은 맛있었어요.








 

 

 

 

다음은 블랙 카카오 찹싸루니!!!









 

 

 

 

다크초코칩 찹싸루니에 비해 빵 색이 더 어두워요.









 

 

 

블랙 카카오 찹싸루니는 블랙 카카오 찹쌀빵에 블랙 카카오 스프레드가 들어있고 사이사이에 다크초코칩이 박혀있어요.









 

 

확실히 안에 들었는 스프레드가 다크초코칩 스프레드랑 같아서 그런가 예상대로 맛이 비슷한 편이었어요. 진하면서 쌉싸름한 초코맛이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계속 생각하는 거지만 이 쫄깃한 식감도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정말 아침에 이거 반쪽이랑 그릭 요거트랑 먹으면 매우 든든해요. 전 찹싸루니의 매력에서 헤어 나올 수가 없어서 결국 망넛이네 사이트에 회원 가입하고 또 시켜먹었어요ㅎㅎㅎ 전 라이트라 맛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일반 찹싸루니랑 다를 게 없는 맛이라 칼로리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라이트 찹싸루니로 드셔 보세요! 이 두 가지 맛 말고도 다른 맛도 라이트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