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민트초코과 떡의 만남! 민트초코 인절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8. 2.
반응형

 

 

 

 

 

하핳 요새 민트 초코가 들어간 식품을 많이 먹어보네요.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은 민트 초코 인절미를 래뷰해보려고해요!

 

아우어 인절미라는 곳에서 팔고 카카오 선물하기나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 가능해요.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떡,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포장지에서부터 민초의 존재감이 장난 아니에요.

 

 

 

 

 

 

 

 

 

 

 

떡은 이런 식으로 상자 안에 담겨서 랩핑이 되어있어요.

 

 

 

 

 

 

 

 

 

 

총 20개의 인절미가 들어있고 겉에 하얀 가루가 많이 묻혀있어요. 포장을 뜯자마자 민트의 시원한 향이 강렬하게 나요.

 

 

 

 

 

 

 

 

 

 

크으 떡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ㅎㅎㅎ

 

 

 

 

 

 

 

 

 

 

 

특히 떡에서 민트 향과 맛이 많이 나고 식감이 정말 쫄깃쫄깃했어요. 떡 안에 크림도 가득 차 있는데 이게 일반 크림이 아니라 크림치즈를 넣은 건지 민초 맛이랑 더해져서 새콤 시원한 맛도 나도 중간중간에 씹히는 초코칩 때문에 달달한 맛도 같이 났어요.민초 맛은 시중에 파는 민트 초코 아이스크림 정도의 맛이라서 민초 초보 분들은 드시고 식겁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저희 아빠는 민초를 워낙 싫어하셔서 한 입 드시곤 오만상을 찌푸리시더라고욬ㅋㅋㅋㅋ 냉동 보관해다가 먹기 전에 미리 꺼내서 실온에 5~10분만 꺼내놔도 요새 날이 더워서 인가 금방 해동돼서 딱 먹기 좋게 녹아요.

 

 

 

 

 

 

 

 

 

설명서에서는 먹는 방법, 제조 과정, 떡 종류 등 알기 쉽게 적혀있었어요. 민트 초코 맛도 이정도인데 다른 인절미들도 넘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냥 떡도 좋아하는데 제일 좋아하는 민트초코 맛이라 요새 아껴서 먹고 있어요. 다 먹으면 다른 맛도 사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