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농심 신제품 저칼로리 컵라면 누들핏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7. 30.
반응형








이번에도 신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농심에서 나온 저칼로리 컵라면인 누들핏 2종류예요!










네이버 웹툰에서 무료 쿠키 얻으려고 라이브 쇼핑 방송을 보고 있었는데 마침 그때 했던 방송이 이 누들핏 방송이었어요. 쇼핑 호스트 분이 워낙 말씀도 잘하시고 정말 맛있게 드시길래 손가락이 저절로 구매 버튼에 가있더라고요~ 저는 누들핏 떡볶이 국물 맛 6개, 어묵탕 맛 6개, 라이브 쇼핑 구매자만 받을 수 있는 누들핏 컵 덮개 2개까지 해서 총 15670원에 구매했어요. 이게 할인율도 제일 크더라고요.









이런 식으로 배송됐어요.








컵 덮개는 큰 컵라면보단 작은 컵라면에 사용할 수 있는 크기였어요.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가 올라가 있어요. 솔직히 컵라면보단 컵 덮개에 더 눈이 갔어요ㅎㅎㅎ









어묵탕 맛은 105kcal이고








떡볶이 국물 맛은 150kcal인데 이게 국물까지 다 먹었을 때의 칼로리이고 식이섬유까지 함유가 되어있더라고요.









각 컵라면의 영양정보예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어묵탕 맛은 분말스프에 파와 어묵이 많고 떡볶이 맛은 액상스프에 파가 훨씬 많이 들어있었어요. 면은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튀기지 않은 건면이래요.









어묵탕 맛의 분말스프는 멸치가루랑 비슷한 맛의 스프였고, 떡볶이 맛의 액상스프는 엄청 진하고 매콤한 고추장 맛의 되직한 소스였어요.









이렇게 저처럼 뚜껑을 뜯다가 찢어버렸을 때!








덮개로 덮어주면 해결이랍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3분만 기다려주면 돼요.









떡볶이 맛은 간이 훨씬 셀 것 같아서 어묵탕 맛 먼저 맛보았어요.

맛은 딱 분식집에서 파는 맛있는 어묵 국물에 당면을 넣어 먹은 맛이었어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술 마시고 다음날에 해장하고 싶을 때나 어묵 국물이 너무 먹고 싶을 때 딱일 것 같아요. 쫄깃한 면발과 정말 잘 어울리는 국물이었어요. 전 평소에도 어묵 국물을 워낙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더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청양고추 썬거 하나랑 고춧가루 1큰술 넣고 드시면 맵고 칼칼한 어묵국물 드실 수 있어요.











다음은 떡볶이 국물 맛이에요. 보기만 해도 매콤해 보이죠?

우선 처음에 면이랑 같이 먹어보면 떡볶이 국물에 물 탄 맛이 나다가 마지막에 매콤함이 치고 들어가요. 제 입맛엔 신라면보단 맵고 불닭볶음면보단 덜 매운 맵기였어요. 국물은 딱 편의점에서 파는 국물 떡볶이 맛이었어요. 무엇보다 파가 많이 씹혀서 좋더라고요. 다이어트 중에 떡볶이나 매콤한 게 너무 당길 때 먹으면 딱이에요. 삶은 계란이랑 같이 먹고싶은 맛이었어요ㅎㅎ 제가 워낙 매운 걸 좋아해서 생각했던 매운맛은 아니라 좀 아쉬웠는데 더 맵고 진하게 먹고 싶으면 물은 적정선보다 덜 넣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오뚜기 컵누들에 대항할 제품을 만든 것 같은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평소에 컵라면 하나 먹고 나면 몸에 온갖 나트륨이 쌓이는 것 같아서 부담스러웠는데 누들핏은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한 끼를 간단하게 해결하거나 야식을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컵라면이었어요~ 앞으로 다양한 맛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