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맘스터치 신상! 도깨비 치즈볼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7. 27.
반응형

 

 

 

 

 

 

 

이번에 리뷰해 볼 것은 맘스터치에서 새로 나온 도깨비 치즈볼이에요~

 

언니가 다른 건 몰라도 이건 꼭 먹어야 한다고 극찬을 하더라고요.

 

 

 

 

 

 

 

 

 

 

 

 

총 4개에 4000원인데 비싸긴 하죠..... 근데 가격을 감수하고 또 먹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볼은 종이봉투에 담겨서 케첩이랑 같이 나와요. 맘스터치 바삭 크림 치즈볼이랑 비슷한 크기였어요.

 

 

 

 

 

 

 

 

 

 

 

 

 

갓 나와서 따끈따끈할 때 드시면 이렇게 쭉 늘어나는 치즈볼을 보실 수 있어요! 

 

 

 

 

 

 

 

 

 

 

 

 

치즈볼 안에는 모차렐라 치즈가 꽉 차게 들어있는데 겉에는 감자가 붙어있어서 고소 짭짤한 맛의 치즈볼이었어요. 

 

 

 

 

 

 

 

 

 

 

 

 

 

감자 맛이 막 엄청나게 많이 나진 않지만 이게 바삭한 식감을 담당해서 그냥 밋밋한 치즈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줘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쫄깃한 게 최고였어요.

 

 

 

 

 

 

 

 

 

 

 

 

여기에 케첩까지 뿌리면 감자 치즈 핫도그를 먹는 듯한 맛이 나요ㅎㅎㅎ

 

 

 

 

 

 

 

 

 

 

 

 

전 불닭볶음면이랑도 같이 먹어봤는데 환상궁합이더라고요. 치즈볼만 먹으면 배가 별로 안차서 저처럼 볶음면이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정말 한 입 먹자마자 왜 신상 치즈볼 시리즈 중에서 이것만 극찬이 많았는지 바로 이해가 가는 맛이었어요. 기존의 크림 치즈볼이 싫으셨던 분들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꼭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