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귀여운 곰돌이 모양 풀무원 🐻 베어뮤즐리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7. 25.
반응형




제가 예전에 하트 뮤즐리 리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후에도 주야장천 하트 뮤즐리를 사 먹다가 어느 날 마트에 가보니 새로운 뮤즐리가 나왔더라고요.

 

풀무원 ❤ 하트뮤즐리를 먹어보았다.

집에 있던 그래놀라를 다 먹어서 집 앞 마트에서 새로운 맛의 그래놀라를 찾고 있었는데 풀무원에서 나온 하트 뮤즐리라는 게 있더라고요. 모양도 신기하고 맛도 궁금해서 바로 사봤어요. 가격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 베어 뮤즐리입니다~

 

원래 가격은 8500원인데 전 할인된 가격으로 5980원에 구매했어요.









하트 뮤즐리엔 베리가 들어갔다면 이번 베어 뮤즐리엔 코코아와 바나나로 색과 맛을 낸 그레인이 들어갔다고 해요.









이건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시리얼 통이에요. 예전에 먹었던 노브랜드 초코칩 쿠키 통인데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이번 베어 뮤즐리도 여기에 담아서 먹을 거예요.










하트 뮤즐리와는 동일하게 크랜베리가 들어가 있어요.








 

 

 

바나나곰과 코코곰에서는 딱히 바나나, 초코향은 안 나더라고요. 그리고 곰들이 대부분 귀가 안 보여서 곰돌이보단 외계인같아욯ㅎㅎㅎ


 

 

 

 

 

 

 

 

 

우유에 말아먹으면 아주 미세하게 코코아 맛이 나요. 제 입맛엔 하트뮤즐리도 그렇고 베어뮤즐리도 우유에 타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상큼하게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트 뮤즐리를 추천하고 좀 더 고소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베어 뮤즐리를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