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상큼달콤한 끌레도르 파르페 🍒체리 블라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8. 8.
반응형







오늘은 집 근처 마트에서 구매한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끌레도르 파르페 체리 블라썸이에요! 가격은 2500원이었어요.










크기는 두루마리 휴지와 비교해보면 이 정도 돼요.








뚜껑을 열어보면 아이스크림이 분홍색, 흰색 이렇게 반반씩 나뉘어 있고 사이사이에 체리 시럽이 들어가 있어요.









분홍색 부분은 샤베트같은 식감에 체리의 상큼한 맛이 많이 나고 흰색 부분은 확실히 우유 맛이 더 많이 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그래서 두 가지 색을 한 번에 같이 먹어보면 상큼 달달한 체리 우유 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보통 체리가 들어간 식품을 먹어보면 니베아 체리 립밤 같은 인공적인 맛이 나는데 이건 적당한 체리 맛에 상큼함이 더 추가돼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다른 아이스크림이랑 비교해보자면 체리마루는 체리의 단 맛이 더 강하게 나고 끌레도르는 상큼함이 더 강하게 나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