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바비]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3. 8. 1.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메가박스 바비 오리지널 티켓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벌써 84번째 오티래요.

 

영화와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아주 잘 뽑혔더라고요. 아주 핑크 핑크하죠?

 

 

 

 

 

 

 

 

 

티켓 1종이랑 커버 1종까지 해서 1세트예요. 디자인이 잘 뽑혀서 그런가 역시나 인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저는 대리구매로 얻을 수 있었어요ㅎ

 

 

 

 

 

 

 

 

 

 

바비 오티 커버를 보자마자 다른 오티에 씌어보고 싶더라고욬ㅋㅋㅋㅋ 순식간에 베놈이 깜찍해졌네요.

 

 

 

 

 

 

 

 

 

앞면에는 바비의 주인공인 마고 로비 배우님 사진이 박혀 있고 뒷면디자인도 영화랑 잘 어울려요. 특히 레이팅이 힐에서 단화로 점점 낮아지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요,

 

 

 

 

 

 

 

 

 

 

앞면엔 마고로비님 사진이 입체처럼 나와있었고 뒷면은 글리터 효과로 반짝반짝한 게 정말 예뻤어요. 저번 엘리멘탈 오티는 못 얻어서 아쉬웠는데 바비 오티는 얻게 돼서 넘 행복하네요ㅎㅎ 또 마음에 드는 오티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