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영화 [비공식작전] 스포 없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8. 8.
반응형







시원한 곳에서 시간 보내고 싶을 때는 역시 영화관 가는 것이 최고인 것 같다.

아빠가 오랜만에 같이 영화를 보러가자고 하셔서 마침 7일이 티멤버십 할인이 되길래 날짜에 맞춰서 비공식작전을 보러가기로했다. 1인당 8500원에 볼 수 있었고 팝콘과 탄산음료 콤보를 무려 2000원에 즐길 수 있었다. 같이 산 콜드브루 커피는 5000원이었는데 내가 원한 깔끔한 맛은 아니었어서 그저그랬다.









우선 영화는 흥미진진하니 재밌었다. 이번 영화도 대충 누구 나오는지만 알고 어떤 줄거리인지는 모르고 봤는데 초반에 실화를 기반으로 했다는 문구를 봐서 그런지 더 몰입이 됐다. 솔직히 주연 배우 2명의 뛰어난 연기력은 누구나 알 것 이다.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잘 연기한 것 같다. 특히 하정우님은 터널도 그렇고 이번 비공식작전도 그렇고 재난 영화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영화 중간중간에 웃긴 요소와 스펙타클한 액션신 같은게 들어있어서 지루하지 않았다. 막 엄청나게 인생영화였다!!! 이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딱히 보고 싶은 영화가 없다면 이 영화를 추천한다. 참고로 쿠키영상은 없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