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CGV 1주차 특전 TTT 티켓& 엽서북 세트& 영화 후기(스포주의!!!)~

by 노랑돌쩌귀 2024. 3. 23.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랑 영화를 보고 특전이랑 굿즈도 가져왔어요!!!!

이번에 스파이 패밀리 극장판 개봉한 거 알고 계시죠? 

일부러 특전 받으려고 개봉한 날 아침에 일찍 보러갔어요!

전 CGV에서 봐서 TTT 티켓이랑 스파이 패밀리 엽서북 콤보도 사 먹었답니다~

우선 영화 후기를 간단히 말해보자면 웃기면서도 재밌고 흥미진진한 액션이 가능한 영화였어요.

스파패 애니나 원작을 아예 안 보셨다고 해도 영화 초반에 각 인물마다 설명을 해줘서 문제없이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냐 팬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저는 2D로 봤는데 처음 예매하려고 했던 4D관 관객수가 훨씬 많아서 사람들은 격하게 보는 걸 좋아하는 건가 했는데

영화를 보고 나니까 왜 많았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저는 또 본다면 무조건 4D로 볼 거예요.

그만큼 액션신이 많이 나와서 더 집중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엔딩 크레디트 이후에 쿠키영상이 아주 짧게 있긴 한데 딱히 안 봐도 상관은 없는 내용이에요.

전 오랜만에 누가 죽거나 다치는 거 없는 평화로운 애니를 봐서 그런지 넘 힐링되더라고요.

이번 영화가 원작자님이 쓰신 오리지널 스토리라고 들었는데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뿐만 아니라

시리즈로 레드, 블랙 등등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제 굿즈를 하나씩 소개해볼게요.

우선 이번에도 포토티켓을 뽑았는데 CGV는 항상 색이 옅게 나와서 넘 아쉬워요ㅠ

친구가 왼쪽 아냐 포토카드는 거의 10년은 지난 상태 같다고 하더라고욬ㅋㅋㅋ

 

 

 

 

 

 

 

 

 

다음은 CGV에서만 받을 수 있는 TTT티켓이에요!

처음엔 cgv랑 메가박스 특전 중에 너무 고민했었는데 cgv 특전이 훨씬 이뻐서 무조건 받고 싶었어요.

 

 

 

 

 

 

 

 

 

티켓이 이렇게 종이봉투 안에 들어있는데 총 3장의 티켓이 들어있어요.

하나로 합치면 이렇게 보여요.

 

 

 

 

 

 

 

 

 

각 티켓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특히 2번째 티켓은 이렇게 반짝반짝한 홀로그램 효과가 있어서 더 예쁘더라고요.

 

 

 

 

 

 

 

 

 

다음은 무조건 사고 싶었던 스파이 패밀리 엽서북 세트!!!!!

처음엔 키링컵 세트랑 엽서북 세트에서 고민하다가 다른 블로거분들의 후기를 보고 엽서북으로 마음을 굳혔어요.

원래 세트 자체가 16500원인데 전 분명히 일반 팝콘으로 눌렀는데 달콤 팝콘으로 돼서

1000원이 추가된 거 있죠.......

그래도 아침에 빨리 와서 그런지 18번째 순서였어서 엽서북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짠~ 실물보고 어찌나 마음에 들던지ㅎㅎ

수첩정도 되는 크기라서 더 좋았어요.

 

 

 

 

 

 

 

 

 

이런 식으로 표지를 넘겨보면 엽서가 나오는데

 

 

 

 

 

 

 

 

 

 

엽서가 생각보다 단단하고 두꺼워서 그런지 두께도 꽤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엽서북엔 총 20개의 엽서가 들어있고 극장판 포스터 3매+스틸컷 17매로 이루어져 있어요!

 

 

 

 

 

 

 

 

 

어떤 엽서가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마지막장은 화목한 포저 패밀리~

정말 이번 극장판 아냐는 귀엽고 요르는 멋있고 로이드는 잘생겼고

눈이 호강하는 영화였어요.

친구랑 영화가 나오기 전에 미리 뜯어서 봤는데 정말 엽서 장면 선정을 누가 하신 건지

박수치고 싶더라고요.

딱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장면을 아시는 것 같았어요.

어느 한 장 버릴 수 없는 완벽한 엽서북이었어요.

스파패 팬이시라면 품절되기 전에 무조건 사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