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8년만에 나온 쿵푸팬더4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4. 22.
반응형









여태 나온 쿵푸팬더 1,2,3는 다 챙겨봤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쿵푸팬더4가 나왔다고 해서
친구들과 보러 갔다.

1,2는 집에서 보고 3는 영화관에서 4D로 봤었다.
우선 이번 쿵푸팬더4는 나름 재미있었다.
솔직히 스토리면으로는 1,2를 따라잡을 순 없었지만
예전에 나왔던 캐릭터들이 나오기도 해서 그런지
쿵푸팬더 팬으로선 좀 감동이었다.
전 극장판을 안 봐도 상관은 없긴 한데 그래도 다 보고
가는 걸 추천한다.
마지막쯤에 잭블랙 님이 부르는 팝송도 정말 좋았다.
난 쿵푸팬더3를 볼 때도 아 이제 완벽한 끝이구나 했는데
4가 나온 걸 보면 쿵푸팬더5도 나올 것 같다.
사실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








코로나 이후로 영화 포스터가 다 없어져서
이거라도 찍어왔다ㅠ










오랜만에 빽다방에 가서 이것저것 시켜 먹고









저녁으론 자주 먹는 감자탕~








소화시킬 겸 코노에 왔는데 쿵푸팬더 본 기념으로
쿵푸 파이팅 팝송을 불렀다.
가사가 좋아서 들으면 굉장히 힘이 나는 노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