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보성 할머니 댁에 가다😁 (ft.율포 해수욕장)

by 노랑돌쩌귀 2021. 9. 20.
반응형

명절을 맞아 토요일에 보성에 계시는 할머니 댁에 갔어요. 이틀 동안 먹고 자고 편히 쉬었네요ㅎㅎ 이번엔 시골에서의 일상을 기록해보았어요.






18일 토요일


할머니댁 가는 길에 있는 휴게소에서 아이스 녹차라테를 사 먹었어요.

저희 가족들은 싫어하지만 저는 정말 좋아한답니다. 녹차의 쌉싸름한 맛이 우유랑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어요.







 

저녁엔 벌집 삼겹살을 솥뚜껑에 구워 먹었어요. 확실히 벌집 삼겹살이 두툼하고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일반 삼겹살보다 더 맛있어요. 삼겹살 기름에 김치 구워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거 아시죠? 최고의 맛이었습니다ㅠㅠ








 

후식으론 슈퍼콘 민트 초코 맛이랑(민트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얼린 샤인머스캣을 먹었어요. 집에 샤인머스캣이 있으면 꼭 얼려 드시는 걸 추천해요! 달콤 시원해서 더울 때 먹으면 딱이에요.






19일 일요일


할머니 댁 화단에 꽃이 많이 펴서 멀리서도 꽃 향기가 나더라고요. 나비들도 꽃 주위에 모여있길래 아침에 찍어봤어요!












점심이 되니까 너무 더워져서 밤나무 그늘 아래에 있는 평상에 누워있었어요. 그때 찍은 모습이에요.

나무 그늘이 이렇게 시원할 줄 몰랐어욬ㅋㄲㅋ 에어컨이 필요가 없더라고요. 하필 밤나무 열매가 떨어질 시기라 머리에 맞을까 봐 무서웠지만 그래도 낮잠 자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갓 딴 을 바로 삶아서 먹었는데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밤을 먹으니 이제 가을이라는 게 점점 와닿네요.










점심을 먹고 나서 율포 해수욕장에 갔어요.

오랜만에 바다 보면서 갯벌을 밟으니 학업 스트레스가 싹 날아갔어요.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칠 때 가끔씩 이렇게 바람 쐬러 가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아요.
갈매기들이 모여있었는데 울음소리가 사람 목소리인 줄 알고 넘 놀랬어욯ㅎㅎ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카페 모던이라는 카페에서 전 이번에 또 녹차 버블티를 시켰어요. (녹차 최고!!) 이 집은 패션 후르츠 에이드가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
일이 있어서 추석까지 할머니 댁에 못 있다 가는 게 슬프지만 오랜만에 할머니 얼굴도 보고 이틀 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가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