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더 맛있게 먹는 법!

by 노랑돌쩌귀 2023. 1. 16.
반응형

 

 

 

 

 

 

저번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에 이어 이번에 나온 황치즈 생크림빵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았어요! 전 그냥 먹는 것보다 이렇게 뭔가를 더해서 먹는 걸 정말 좋아해요ㅎㅎㅎ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더 맛있게먹는법!

제가 저번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가 있길래 따라 해 봤습니다~ CU)연세우유 5번째 신상!🌽 옥수수생크림빵 후기~ 지난번 먹어왔던 연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 뽀!또!과!자! 원래 황치즈하면 뽀또잖아요? 어렸을 땐 이런 과자 싫어했는데 요샌 왜 그리 땡기는지....... 뽀또는 다이소에서 산 건데 그냥 먹는 것보단 무언가를 찍어먹고 싶어서 딱 떠오른 게 이 황치즈 생크림빵이었어요.

 

 

 

 

 

 

 

 

 

크으 이 황치즈 크림에 과자를 너무 찍어먹어보고 싶었던 거 있죠!!!!!! 생각만 해도 군침이 흐르더라고요. 역시 사람은 먹고 싶은 게 있으면 바로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

 

 

 

 

 

 

 

 

 

 

 

반으로 자른 빵에 든 황치즈 크림을 뽀또로 듬뿍 찍어서 한 입 먹으면 입 안에서 치즈 맛의 향연이 펼쳐져요~ 단짠한 맛이 더 세지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빵을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으면 크림이 아이스크림 같아져서 시원하니 더 맛있어요.

 

 

 

 

 

 

 

 

 

 

그리고 이제 빵을 먹고 싶으면 이 뽀또를 빵에 넣어서 먹어보는 거예요! 이렇게 같이 먹으니까 식감이 진짜 최고더라고요ㅎㅎㅎㅎㅎ 어느 유명 크림빵가게 부럽지가 않았어요. 뽀또가 두껍지 않고 적당히 얇으면서 바삭하니까 빵이랑 먹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잘 어울렸어요. 빵 하나를 다 먹고 싶었지만 다음에 이 맛을 또 즐기기 위해 반을 남겨놨답니다ㅎㅎ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황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꼭 저처럼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