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제티로 초코그릭요거트🍫 도전~!!!

by 노랑돌쩌귀 2024. 1. 26.
반응형

 
 
 
 
 
 
 
 
 
 
 
 저번에 코코아가루를 넣고 만들었던 그릭요거트는 제가 원하는 초코맛이 안 나왔어서 이번엔 제티를 넣고 제대로 된 초코 그릭요거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재료는 요거트와 제티면 끝입니다!!
제티는 원하는 만큼 넣어주세요~
저희 집은 우유랑 유산균을 넣고 요거트를 직접 만들기 때문에 다 만든 뒤 냉장고에서 차갑게 식혀서 준비했어요.
 
 
 
 
 
 
 
 
 

 우선 요거트를 섞기 좋게 큰 그릇에 붓고 제티 4봉도 따서 요거트 위에 부은 뒤
 
 
 
 
 
 
 
 
 
 

 가루가 남지 않게 실리콘 주걱으로 잘 섞어줍니다.
 
 
 
 
 
 
 
 
 
 

 이때 간을 한번 보고 초코맛이 부족하다 싶으면 제티를 더 넣어줍니다.
저는 좀 더 달게 먹고 싶어서 한봉 더 넣어줬습니다~
다이소에서 20개에 3000원에 구매했어요!
 
 
 
 
 
 
 
 
 
 

 또 잘 섞어줍니다!
 
 
 
 
 
 
 
 
 
 

 그다음 유청분리기에 넣고 2,3일 정도 기다리면~
 
 
 
 
 
 
 
 
 

 꾸우덕한 초코 그릭요거트 완성!!!
다른 유튜버분들도 제티를 사용해서 여러 가지 맛의 그릭요거트를 만드시던데 역시 이유가 있더라고요.
찐한 초코맛이 나는 꾸덕한 요거트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다음엔 제티 다른 맛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