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추억의 그 맛! 감자알칩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1. 19.
반응형

 

 









여러분 이 감자알칩이라는 과자 드셔 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전 포테이토칩이나 프링글스, 감자깡, 눈을감자보다 많이 사 먹은 감자과자가 바로 이 '감자알칩'이에요ㅎㅎㅎ 어렸을 때 문구점에 가면 싼 값에 중독적인 감자 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많이 사 먹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가격은 단돈 500원! 세계과자할인점에서 구매했었어요~







 

 

 

그런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건지 아님 원래 그랬던 건지 저 울퉁불퉁한 모양이 없었던 것 같은데 제가 사 먹은 과자엔 나있더라고요. 과자 포장지에도 무늬 없는 과자 사진이 있길래 검색해보니 몇 년 전에 나왔던 건 민무늬였는데 어느 순간 저렇게 주름 있는 과자로 바뀐 것 같아요. 그래도 변함없는 포장지는 뭔가 안심이 되네요ㅎㅎㅎ 감자알칩은 은근 매콤하면서 끝 맛에 살짝 느껴지는 달콤함과 후추의 알싸한 향이 바삭바삭한 과자 식감과 정말 잘 어울려요! 정말.....하나만 사 온 제가 너무 원망스러워요ㅠㅠ 치즈 마요 맛도 새로 있는 것 같던데 오랜만에 문구점에 들려서 이것도 찾아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