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씰에 이어 키링까지 접수한 개구리 중사 케로로 달콤젤리 키링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1. 15.
반응형












요새 짱구나 원피스 등 여러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키링이 들어있는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개구리 중사 케로로도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제 꿈이 현실이 됐습니다~~~~~~

어제 나온다고 들어서 계속 포켓 CU앱 들락걸렸어요ㅠㅠㅠ 가격은 한 봉지 당 2500원이에요. 다른 캐릭터 키링 젤리랑 가격이 같아요.










케로로 젤리 키링은 총 20종의 캐릭터 키링이 있네요. 쿠루루만 한 종류인 건 아쉽지만 그래도 가루루 소대에 모아,한별이까지 구성은 괜찮은 것 같아요. 트위터에서 어떤 분은 한 번에 다 모으려고 젤리가 30개가 든 한 상자를 바로 사서 다 20종류 다 가지신 분들도 있던데 저도 그러고 싶지만 제겐 그럴 배짱과 돈이 없기에 하나씩 차근차근 모아보려고요.......










케로로 젤리는 신기하게 봉지가 가운데 부분이 막혀있어서 아래는 젤리가 들어있고 위에는 키링이 들어있는 형태에요.








저는 타마마랑 케로로가 나왔네요~










이건 봉지 뒤에 그려져 있던 거랑 같은 키링 컬렉션이에요.










젤리는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는 달콤 쫀득한 젤리에요. 사실 친구가 짱구 키링 젤리를 샀을 때 하나 맛보았었는데 그땐 넘 약 맛이 나서 케로로 젤리도 기대는 안 했었거든요. 완전 막 환상적인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입 심심할 때 간식 겸 먹을 수 있는 적당한 맛이었어요.








케로로 키링 퀄리티가 엄청나다는 소식을 듣고 뜯기도 전에 벌써 두근거렸어요ㅎㅎ 제가 뽑은 건 케로레인저 버전이에요.










키링은 반드시 표면에 부착되어 있는 필름을 제거한 뒤 사용하셔야 제대로 반짝이는 키링을 보실 수 있어요. 케로로 키링은 의뢰로 필름이 완전 밀착이 되어있어서 전 처음에 아예 안 붙어있는 줄 알았어요. 이럴 땐 손톱으로 긁다 보면 찾을 수가 있답니다~









크으~ 오로라 빛깔에 반짝이는 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띠부씰 모으는 건 잠시 멈추고 키링 모으는 거에 집중해야겠어요.









두께도 적당히 두껍고 그림이 아크릴 안으로 인쇄된 거라 그런지 긁혀서 까질 염려까지 없으니 완벽해요. 20종 다 모으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려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