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마쉬멜로우와 와플이 합쳐진 스모어 와플 딸기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1. 10.
반응형

 

 

 

 

 

 

 

 

 

 

 

오늘은 세계 과자 할인점에서 샀던 신기해 보이는 과자를 리뷰해볼게요! 스모어라는게 크래커 사이에 초콜릿이랑 구운 마시멜로를 끼워서 먹는 건데 이 스모어 와플은 딸기 초콜릿이 발린 와플 과자 사이에 마시멜로가 들어가 있는 건가 봐요.

 

       가격은 하나에 단돈 500원이에요!

 

 

 

 

 

 

 

 

 

 

 

 

 

500원이라 크기는 작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손바닥만 한 크기였어요. 딸기 초콜릿으로 코팅된 와플 2개가 겹쳐져 있어요.

 

 

 

 

 

 

 

 

 

 

 

 

 

놀라웠던 건 이걸 데운 상태가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반으로 나누니까 마시멜로가 치즈처럼 쭈욱 늘어나더라고요! 사진만 봐도 쫀득함이 느껴지시나요~!

 

 

 

 

 

 

 

 

 

 

맛은 딸기 맛 빼빼로 과자랑 마시멜로를 같이 먹는 듯한 맛이었어요. 저는 와플이 시중에 팔고 있는 버터 와플 과자랑 비슷한 맛이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맛도 그렇고 식감이 딱 빼빼로 딸기 맛이더라고요ㅎㅎ 거기에 보들보들한 마시멜로가 더해진 버전이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딸기 초콜릿에서 인공적인 딸기 맛이 많이 안 나고 딸기의 상큼한 맛이 많이 나서 더 좋았어요. 중간에 들어있는 마시멜로는 초코파이에 들어있는 마시멜로보다 더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웠어요. 솔직히 기대 1도 안 했는데 가격도 그렇고 맛까지 좋아서 놀랬던 과자였어요~ 이건 다음에 몇 개씩 쟁여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