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민초단에게 강추! 허쉬 민트크림 샌드위치 쿠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1. 7.
반응형

 

 

 

 

 

 

 

 

 

 

 

민트초코 오레오 샌드위치 쿠키를 먹어보았다.

이번엔 민트 초코맛 오레오를 먹어보았어요. 저희 집 근처에선 찾아볼 수가 없었는데 할머니 댁 갔을 때 시골 마트에선 팔고 있길래 바로 사서 먹어봤어요. 겉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안에는

freeeverydaylife.tistory.com

예전에 민트 초코 오레오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 허쉬 민트크림 쿠키도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가격은 할인해서 1000원이었어요.

 

 

 

 

 

 

 

 

 

 

총 4봉지가 들어있고

 

 

 

 

 

 

 

 

 

 

안엔 쿠키가 2개씩 들어있답니다~

 

 

 

 

 

 

 

 

 

 

 

 

쿠키엔 허쉬 글자다 박혀있고 민크크림도 생각보다 많이 발려있네요.

 

 

 

 

 

 

 

 

 

 

 

봉지를 뜯자마자 민트 향이 뿜어져나왔는데 맛도 민트의 화한 맛이 장난아니었어요. 오레오 민초 맛에선 달달한 맛이 강했다면 허쉬 민초 쿠키에선 훨씬 더 민트의 맛이 강하게 났어요. 제가 원하는 민트의 맛이라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쿠키부분도 오레오 보단 좀 더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서 전 허쉬 민트크림 샌드위치 쿠키가 더 맛있었어요. 초코의 달달함으로 입 안을 달래주고 마지막엔 민트의 시원함이 입 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맛이에요.

 

 

 

 

 

 

 

 

 

 

이번엔 우유에도 찍어먹어봤는데 이렇게 먹으면 훨씬 더 촉촉하고 민트 맛도 진해져서 최고에요~ 자신이 민트 초코를 좋아한다? 그럼 이 쿠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