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오레오가 듬뿍 들어있는 설빙 오레오 몬스터초코설빙

by 노랑돌쩌귀 2022. 11. 9.
반응형











친구들이랑 충장로에 있는 설빙에서 오레오 몬스터초코 설빙을 먹어봤어요~ 친구가 생일선물로 줬던 기프티콘으로 산 건데 제가 집순이라 밖을 잘 안 나가서 어쩌다 약속이 생길 때 남아있는 기프티콘은 최대한 다 쓰고 가려고 하거든요~ 이것도 1년 만에 써 보게 됐네요. 설빙은 날씨와 상관없이 항상 손님이 꽉 차 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설빙에 가봤는데 아르바이트생이 할머니 셔서 트로트 노래가 나오고 있었어요ㅎㅎㅎㅎ

역시 몬스터가 이름에 들어가서 그런가 빙수가 온통 초코 범벅이더라고요. 초코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져 있고 오레오도 가득 박혀있고 맨 위엔 오레오 분태가 가득 뿌려진 생크림이 올라가 있었어요.










보통 이런 빙수는 위에만 토핑이 가득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우유 얼음 아래 사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들어가 있어서 놀랐어요. 섭섭하지 않게 아랫부분에도 오레오 조각이 많이 들어있어서 맛은 물론 바삭바삭 씹는 맛까지 좋았어요. 그런데 이 빙수가겉으로 보기에는 엄청 달아 보일 수도 있는데 생각보단 약간 겉에만(?) 달달한 맛이라 꼭 연유까지 뿌리고 섞어서 한 입 먹어줘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이 날 초코가 정말 땡기는 날이었는데 입가심으로 먹기 딱 좋은 빙수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