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이번엔 호빵이다! 2탄 타마마의 치즈단호박호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0. 31.
반응형










저번 케로로 감자 호빵에 이어서!

CU) 이번엔 호빵이다! 케로로의 치즈감자호빵 후기~

이번에 케로로빵에 이어 케로로 호빵도 나온 거 알고 계신가요ㅎㅎㅎㅎ요새 날씨도 쌀쌀해져서 뜨끈한 호빵이 최고죠! 검색해보니까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호빵이 나온 것 같은데 저희 집 앞

freeeverydaylife.tistory.com

영원히 못 사 먹을 줄 알았던 타마마 호빵을 드디어 구하게 됐습니다~~~~ 집 근처에 새로 생긴 CU에서 마침 팔고 있더라고요ㅠㅠ 여기가 신제품이 꽉꽉 채워져 있던데 앞으로 CU는 여기로 애용해야겠어요.











치즈 단호박호빵이라 그런가 호빵 색깔이 주황색이에요.










감자 호빵과는 다른 게 가운데가 움푹 들어가 있더라고요.









저번에 30초 돌렸을 땐 제대로 안 데워져서 이번엔 1분 돌려보니까 정말 딱 맞게 데워졌어요. 치즈 흐르는 거 보이시나요ㅎㅎ









잘 데워져서 치즈가 아주 쭉쭉 잘 늘어나더라고요ㅎㅎㅎ 처음 호빵을 반 갈랐을 땐 호박이나 단호박 잘랐을 때의 그 날것의 냄새(풀냄새...?)가 나서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한 입 먹어보니 은은하게 느껴지는 단호박의 단 맛과 치즈의 고소함이 정말 잘 어울려서 넘 좋았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아기들도 아주 잘 먹을 맛이었어요. 감자 호빵이 식사대용이었다면 단호박호빵은 간식용으로 딱인 것 같아요.






이번 단호박 호빵 띠부씰의 주인공은!?!?
.
.
.
.
.
.
.
.
.
.
.
.
.
.
.
.
.
.
.
와우~ 할로윈 타마마가 나왔네요!

할로윈 버전도 나오기 힘들다고 하던데 대박이네요!!! 게다가 귀여운 타마마로 나오다니ㅠㅠ 곧 할로윈이어서 그런가 더 좋아요ㅎㅎ 이제 키로로 카스테라가 나오길 기다려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