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김치찌개에 매운맛을 더한 틈새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0. 27.
반응형

 

 

 

 

 

 

어렸을 때 지금 살고 있는 집으로 이사 오기 전 집 앞엔 GS25 밖에 없어서 항상 오모리 김치찌개라면만 사 먹었었는데요, 이 컵라면이 김치도 따로 필요 없고 맛까지 있어서 정말 좋아했는데 이사 오고 나선 거의 못 먹어서 그 김치라면의 맛이 너무 그립더라고요. 그런데 마침 GS25가 생겨서 오랜만에 사 먹어볼까 했는데 글쎄 제가 애정 하는 매운 라면인 틈새라면이랑 콜라보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이 있지 뭐에요!!!

 

이거 먹기 전부터 갑자기 김치에 맛이 들려서 거의 3일에 한 포기씩은 먹었는데 다 틈새 오모리 김치찌개를 먹기 위한 추진력을 얻으려고 그랬나 봐요ㅎㅎㅎ 가격은 1850원이었어요.

 

 

 

 

 

 

 

 

 

 

 

영양정보예요. 이 컵라면도 다행히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네요.

 

 

 

 

 

 

 

 

 

 

 

우선 내용물은 김치스프와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면 위에 김치, 분말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뒤

 

 

 

 

 

 

 

 

 

 

 

 

3분간 돌려주면 완성~ 때깔부터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확실히 기존 오모리 김치찌개에서 매운맛이 좀 더 추가된 맛이었어요. 제 입맛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서 끓여먹는 김치찌개와는 차원이 다른 찐한 김치찌개 국물과 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면도 더 부드러워지고 국물까지 흡수한 쫄깃한 면발까지! 전 김치스프에 들어있는 저 작은 김치 건더기도 정말 별미더라고요. 좀 더 자극적인 김치찌개 컵라면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전 여기에 또 김치찌개하면 빠져선 안 되는 팽이버섯을 데쳐서 넣어봤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팽이버섯의 식감이 정말 최고였어요. 두부까지 넣었다면 더 완벽했을 것 같네요. 역시 먹고 싶은 거는 참지 말고 바로바로 먹어줘야 스트레스도 풀리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