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이번엔 호빵이다! 3탄 기로로의 치즈고구마호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1. 17.
반응형









3번째 케로로 소대 호빵! 이번엔 기로로의 치즈 고구마 호빵을 먹어봤어요~~~~!!!

 

CU) 이번엔 호빵이다! 케로로의 치즈감자호빵 후기~

이번에 케로로빵에 이어 케로로 호빵도 나온 거 알고 계신가요ㅎㅎㅎㅎ요새 날씨도 쌀쌀해져서 뜨끈한 호빵이 최고죠! 검색해보니까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호빵이 나온 것 같은데 저희 집 앞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이번엔 호빵이다! 2탄 타마마의 치즈단호박호빵 후기~

저번 케로로 감자 호빵에 이어서! CU) 이번엔 호빵이다! 케로로의 치즈감자호빵 후기~ 이번에 케로로빵에 이어 케로로 호빵도 나온 거 알고 계신가요ㅎㅎㅎㅎ요새 날씨도 쌀쌀해져서 뜨끈한 호

freeeverydaylife.tistory.com

근데 도대체 기로로 카스테라는 언제쯤 나오는 건지......?













다른 호빵과 마찬가지로 2200원이에요.

호빵이 보라색이라 그런가 뭔가 타노스가 생각나네요ㅎㅎㅎㅎㅎ












꼭 30초가 아닌 1분!!! 을 돌려주셔야 제대로 된 호빵을 드실 수 있어요.












크으 이번에도 역시 속이 실하네요. 호빵을 가르기도 전에 군고구마 냄새가 나서 식욕을 돋우더라고요.











치즈에... 고구마에.... 솔직히 맛있는 게 다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 리가 없겠죠!!!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와 고소한 치즈가 정말 잘 어울려요. 저는 으깬 고구마만 들어가 있는 줄 알았는데 통으로 잘려진 고구마 조각도 몇 개 들어있는 것 같아요.








이 치즈 늘어나는 거 때문에 케로로 호빵은 끊을 수가 없어요. 맛도 전혀 질리지가 않고요ㅎㅎ 제가 3개다 먹어본 결과 제 입맛엔 감자> 고구마> 단호박 이 순으로 맛있었어요.









이번 호빵 띠부씰의 주인공은 과연!?
.
.
.
.
.
.
.
.
.
.
.
.
.
.
.
.
.
.
.
예에~~~ 케로로가 나왔네요. 이번에도 중복 없이 나왔어요.

요새 케로로 인기가 다시 많아진 것 같아서 넘 행복해요ㅎㅎㅎ 이번에 스티커에 띠부씰 북에 이제 곧 게임도 론칭된 다고 하니 덕질할 맛 나네요! 어렸을 땐 애니메이션으로만 즐겼다면 이젠 마음껏 소비할 권리를 누릴 수 있게 됐으니 케로로 굿즈가 앞으로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