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크랩가득 유부초밥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1. 27.
반응형

오늘은 학교 간 날에 점심으로 먹었던 CU 크랩 가득 유부초밥을 소개해드릴게요!! 보통 김밥이나 삼각김밥을 주로 먹는데 이날은 유독 유부초밥이 먹고 싶었어요.

 

 

 

 

확실히 유부초밥이라 그런가 김밥보다 가격이 더 세긴 하네요. 3700원이에요! 위에 뿌려먹을 수 있는 고추냉이와 나무젓가락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뚜껑에 게맛살이 달라붙지 않도록 센스 있게 투명 비닐이 올라가져 있어요.

 

 

 

 

 

 

 

 

 

 

총 5개의 유부초밥이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기 전까진 게맛살이 좀 적게 들어있는 게 아닌가 했는데 밥 양이랑 알맞게 올려져 있더라고요.

 

 

 

 

 

 

 

 

 

 

제가 집에서 유부초밥을 해 먹을 땐 유부가 터질 정도록 밥을 가득 넣어서 유부 맛이 잘 안 느껴졌었는데 이건 밥 양도 적당하고 그 위에 부드러운 크림 게맛살이랑 어우러져서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고추냉이도 좋아해서 듬뿍 올려서 먹었는데 달달한 맛의 게살이랑 고추냉이의 매콤함이 정말 잘 어울려요! 요새 유부초밥 위에 다른 토핑들을 올려서 먹는 게 유행이던데 왜 유행하는지 알겠더라고요ㅎㅎ 요새 학교에서 과제나 발표 준비하다가 스트레스받으면 맛있는 거 먹을 때가 제일 큰 낙이에요!! 스트레스가 한방에 풀리는 느낌이 들어요. 이 유부초밥은 다음에 또 사 먹을 것 같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