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투게더와 꼬북칩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5.
반응형

어제저녁에 군것질하고 싶어서 편의점에 갔다가 투게더 아이스크림이랑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랑 초코쿠키를 샀어요. 아무 생각 없이 먹고 싶은 걸로 골랐는데 같이 먹으니까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어욯ㅎㅎ






예전엔 거북이가 그려져있었는데 이번엔 브레이브걸스분들이 모델이어서 유정님으로 바뀌었네요!

전 정말 초코츄러스 맛 만들어내신 분은 상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ㅠㅠ 예전엔 집 근처에 파는 곳이 없어서 멀리까지 사러 갔는데 드디어 집 앞 마트에서 팔기 시작하길래 냉큼 데려왔어요.





투게더 뚜껑열어보니까 유미의 세포들 그림이 그려져 있길래 찍어봤어요. 한 6년 전에 보고 그 뒤로 안 봤는데 남주가 바뀌었네요... 제가 마지막으로 봤을 때는 웅이? 였던 것 같은데.....







이게 바로 제가 말한 꿀조합입니다!!!!!

투게더랑 꼬북칩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과자가 딱딱하지 않고 사르르 녹으면서 설탕결정이 같이 씹히는 게 식감도 좋고, 약간 심심한 바닐라 맛에 초코맛이 섞여서 정말 잘 어울려요. 맛이 업그레이드 돼요.







이렇게 밥에 김치 올려먹듯이 아이스크림 한 숟갈 떠서 위에 과자 통으로 올려먹어서도 맛있고







잘게 부숴서 섞어 먹어도 맛있어요. 전 처음엔 첫 번째 방법으로 먹다가 마지막엔 남은 부스러기를 모아서 이런식으로 먹었어어요.





과자를 어떻게 이런 모양으로 만들 생각을 했는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제 인생 과자예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근데 아이스크림이랑 꼬북칩만 먹다가 초코쿠키먹으려니까 입안이 얼얼해져서 아무 맛이 안느껴졌어욬ㅋㅋㅋ
이거 쓸때는 몰랐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 꼬북칩 츄러스맛으로 이미 아이스크림이 나왔더라고요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먹으면 더 진하고 제대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여러분들도 꼭 투게더 &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이 조합으로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왕추천합니다.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