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비비고 왕교자🥟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10.
반응형


원래 만두는 마트에서 사 먹기만 했는데 아빠가 쿠팡 로켓 배송 금액을 맞추려다 보니 비비고 왕교자를 사게 됐어요.

무려 1.4kg짜리 더라고욬ㅋㅋㅋㅋ  항상 몇 백 그램짜리만 먹었는데  큰 건 처음 봤어요. 오랜만에 만두를 저녁으로 먹게 되었어요.







하나는 전자레인지로 찔 건데요.

촉촉하고 쫄깃하게 만두를 찌려면 냉동상태의 만두를 물에 2 ~ 3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물을 삼분의 일만 남겨서 뚜껑을 덮어주고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면 돼요!!

 

 

 

 



그리고 나머지는 에어프라이어로 튀겨줄 거예요.

이걸 그냥 튀겨버리면 겉  부분이 바싹 말라버리기 때문에 바삭하게 굽기 위한 팁이 있어요.  굽기 전에 냉동상태의 만두  겉에 식용유를 발라주면 돼요. 오일 스프레이나 오일 붓이 없는 경우 비닐봉지에 만두와 식용유를 적당히 뿌린 뒤 버무려주면 편해요. 저도 이 방법으로 했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처음은 10분 뒤집어서 5분 튀겨주면 돼요.


 

 



 

 

 

 

더워서 가스불 키기 싫을 땐 이렇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촉촉한 만두를 찔 수 있어요.




 

 

 

역시 튀길 땐 에어프라이어가 직방인 것 같아요.




 

 

 

역시 비비고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만두 중에선  비비고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전 튀김을 좋아해서 튀긴 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그냥 간장에 찍어 드시지 마시고 꼭 식초를 넣어서 찍어드시길 추천해요! 맛이 달라져요. 만두 먹으니까 여러 가지 만두요리가 떠오르네요. 떡 만둣국이 급땡겨요. ㅎㅎ 조만간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그때도 포스팅해볼게요!!

 

 

 



공감과 구독 부탁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