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공차 신메뉴 허니 자몽 요구르트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14.
반응형




친구들이랑 샹치 보러가기 전에 공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먹으러 갔어요! 점심먹고 디저트로 상큼한걸 찾다가 바로 공차 신메뉴가 생각나더라고요ㅎㅎ
당도라던지 얼음 양은 다 기본으로 했고, 허니 자몽 요구르트 + 화이트펄이 합해진 가격은 5200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두가지 맛이 다 느껴지는데, 자몽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씁쓸한 맛을 요구르트의 새콤달콤한 맛이 잡아줘서 상큼한 디저트가 먹고싶을 때 딱이랍니다!
화이트펄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 우리 흔히 아는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달리 화이트 펄은 개구리알처럼 씹으면 톡 터지는 꼬들꼬들?한 식감이였어요. 음료랑도 잘 어울려서 왜 화이트펄이랑 허니 자몽 요구르트랑  합쳐서 파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디저트로 마실 때는 타피오카 펄보다 화이트펄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번 신메뉴 한번 경험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공감과 구독 부탁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