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17.
반응형

이번엔 서울우유에서 나온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저는 GS25에서 파인 컵은 1 + 1 해서 9800원에 샀고 미니컵은 하나에 3800원이에요.








우선 파인 컵은 흰 우유 맛이랑 초콜릿 우유 맛을 샀어요.









일단 흰 우유 맛은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콘에서 꾸덕해지고 우유 맛도 더 진해진 맛이에요. 혹시 말랑카우 바 드셔 보신 분 있으신가요? 그거랑 맛이 비슷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우유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흰 우유가 기본 베이스라서 그런가 맛 자체가 깔끔하고 엄청 부드러워서 다른 과자나 쿠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초콜릿 우유 맛은 첫 입 먹었을 땐 빠삐코 맛이 났다가 먹을수록 점점 초코에몽이랑 네스퀵 맛이 났어요. 칙촉 위즐처럼 막 엄~청 진한 초코 맛이 아니라 가벼운 초코 우유 맛이라서 초콜릿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도 부담 없이 잘 드실 것 같아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합니다!!!









마지막은 미니컵 샬롱 밀크티 맛입니다~ 미니컵은 뚜껑에 숟가락이 달려있어요.

샬롱 밀크티 맛 우유도 나왔더라고요. 맛은 딱 흔히 먹어본 적 있는 밀크티 맛이에요. 데자와 같은 맛? 전 버블티로 자주 먹어서 그런가 엄청 익숙한 맛이었어욯ㅎㅎㅎㅎ 밀크티 좋아하신다면 드셔 보세요.

찾아보니까 큰 컵은 하나에 6900원이네요...... 확실히 비싼 가격이죠. 만약 드셔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1 + 1 할인을 노리거나 입 맛에 안 맞을 수도 있으니 미니 컵으로 맛을 먼저 봐보신 다음에 큰 컵을 사는 걸 추천해요!!!






공감과 구독 부탁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