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새우를 먹었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12.
반응형


고모가 새우를 엄청 많이 보내주셔서 소금구이를 해먹었어요.








새우 수염이랑 내장 제거해주고 밑에 호일이랑 소금깔아서 20분동안 구웠어요. 새우 내장은 포크로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근데 전 새우 구이를 원했는데 약간 쪄지듯이? 됐더라고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초장이랑 스리라차에 찍어먹으면 꿀맛이랍니다.

그리고 새우는 머리로 마무리 해야되는거 아시죠? 사진은 안 찍었는데 버터새우 머리구이도 해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버터 향이 대박이었습니다. 항상 가게에서 먹다가 집에서 먹으니까 뒷처리가 장난아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