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피로가 쌓였을땐?! GS25 스누피 ☕ 더 진한 커피우유🥛 ~

by 노랑돌쩌귀 2022. 4. 28.
반응형




시험기간동에 몰려오는 잠을 떨치기 위해 스누피 커피우유를 마셨어요.

500ml에 1600원이에요. 완전 대용량이죠! 사실 전 잠을 깨야할 땐 고카페인 음료보단 아메리카노로 버티는 주의인데 이 날은 눈이 계속 감기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나마 부담이 덜 갈 것 같은 커피우유로 골랐어요. 근데 몬스터 음료보다 스누피 커피 우유가 카페인 함량이 훨씬 더 높은 건 안 비밀(?)....ㅎㅎ
중학교 2학년때인가 스누피 커피우유가 처음 나왔을 때 밤샐 때 그렇게 효과적이라고 해서 한 반절 마시고 난 다음에 3시간 자고 아침에 일어났었는데 눈앞이 핑 돌면서 너무 어지러운 거예요ㅠㅠㅠ 이날 너무 놀라서 남아있던 커피 우유도 다 버리고 그냥 맨 정신으로 버티면서 벼락치기 공부를 했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아메리카노도 자주 마시고 몸도 카페인에 어느 정도 적응은 한 것 같아서 과감하게 다시 도전해 봤어요.








'

영양정보입니다~










우선 먹기 전에 우유에서 더위사냥 아이스크림 냄새가 났어요. 맛은 맥심 커피를 아~주 진하게 탄 맛이었어요. 엄청 진하고 달달한 커피 우유예요. 확실히 고카페인이라 그런가 한 입만 마셨는데도 쌓았던 피로가 확 풀리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다 마시지 않고 1/3 씩 나눠서 피곤할 때마다 마셨어요. 다행히 시험 도중에 자는 일은 벌어지지 않았어요ㅎㅎㅎ 이 글이 올라갈 날이 딱 시험이 끝나는 날이네요. 항상 벼락치기하지 말고 미리미리 공부하라고 생각만 하지 실천은 안 하고 있어서 시험기간마다 몸이 고생을 하는 것 같아요. 남은 기말시험 땐 정말로 계획도 철저히 짜고 공부하면서 다가올 여름 방학을 맞이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