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맵부심있는 사람들은 꼭 먹어야하는 틈새라면 매운김치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4. 25.
반응형






틈새라면에 매운 김치 맛이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가격은 1500원이었어요.








후레이크는 컵라면 안에 이미 들어있었고 라면 수프만 뿌린 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서 먹으면 돼요!







전 컵라면은 그냥 먹는 것보다 이렇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걸 더 좋아해요. 면에 더 간이 잘 배는 느낌이 들거든요. 일단 보기만 해도 매운맛이 느껴지네요.








맛은 김치 사발면 보다는 더 맵고 칼칼해서 해장용으로 딱이겠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초반엔 매운맛이 더 강하게 나서 김치 맛이 잘 안 났어요. 면을 거의 다 먹고 국물 먹을 때쯤에 김치 맛이 많이 느껴져요. 저는 매운 김치찌개 먹는 느낌이라 밥도 말아먹고싶었어요. 열라면 매운 김치 봉지 버전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컵라면보다 김치 맛이 더 잘 느껴졌어요. 열라면은 항상 오리지널 맛만 먹어봤는데 매운 김치 맛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