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옥수수깡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17.
반응형

오랜만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갔는데 옥수수깡 과자가 있더라고요! 감자깡이랑 고구마깡은 많이 먹었어서 이번엔 새로운 옥수수깡을 먹어봤어요.

 

 

 

 

 

포장지엔 귀여운 옥수수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가격은 1500원이에요.

 

 

 

 

 

 

 

 

 

 

 

 

옥수수 알갱이가 입 안에서 알알이 터지면서 고소한 옥수수 맛이 난다고 하네요. 총 370kcal예요.

 

 

 

 

 

 

 

 

 

 

우선 봉지를 열자마자 달달한 옥수수 향이 뿜어져 나왔어요.

 

 

 

 

 

 

 

 

 

 

과자 모양이 포장지에 그려진 것처럼 똑같이 생겼어요. 꼬북 칩 다음으로 신기하게 생긴 과자 같아요. 옥수수의 표면을 잘 표현했네요.

 

 

 

 

 

 

옥수수깡을 먹고 바로 떠오른 맛이

 

 

 

 

 

 

 

차카니였어요. 어렸을 때 문구점에서 자주 사 먹었었는데 어쩐지 익숙한 맛이더라고요. 차카니에서 겉에 양념이 안 묻은 맛이에요.

전 고구마깡 정도의 달달함을 예상했는데 많이 달지 않고 옥수수의 고소한 맛이 훨씬 더 강하게 나요. 중간쯤에 어느 정도 짠맛과 뒷맛에서 달달한 맛이 조금씩 나더라고요. 오히려 달지 않아서 그런가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고소하고 단짠한 맛의 과자를 찾는다면 전 바로 옥수수깡을 추천할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