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세븐일레븐 🍓딸기샌드위치🥪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19.
반응형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녹차 초코칩 딸기 샌드가 새로 나왔잖아요! 녹차 덕후인 제가 안 먹어볼 순 없죠. 마침 집 주위에 하나 있는 세븐일레븐에 갔는데!!!

 

 

 

 

 

 

 

 

 

 

 

 

 

역시 없더라고요....... 원래 없는 건지 아님 인기가 많아서 다 팔린 건지......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어요. 그래서 꿩 대신 닭이라고 

 

하나 남아있던 딸기 샌드위치를 샀어요~ 이름은 첫눈에 반한 딸기 샌드위치이고 가격은 2900원이에요. 제가 과일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편의점에 가서 과일이 이랑 생크림이 들어간 샌드위치가 있으면 무조건 사 먹어요.





 

 

 

 

 

 

 

뒤에 뜯는 부분이 있어요.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케이스 안에 담겨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넘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편의점에서 파는 딸기 샌드위치 중에 가끔씩 딸기에서 술맛 나는 샌드위치있잖아욯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먹었던 딸기 샌드위치가 그랬는데 이번 샌드위치는 제발,,,,,,!






 

 

 

 

가까이서 봤을 때 딸기가 두꺼워 보였는데 빵 하나 당 2개 반씩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이 정도면 아주 괜찮네요.





 

 

 

 

 

 

 

와........ 이번 샌드위치는 다행히 성공적이었어요. 딸기에서 술맛 안 나고 빵 한 입 베어 물면 달달한 생크림 사이에서 상큼한 딸기 과육이 씹히는!!! 아주 맛있는 샌드위치였어요. 가끔 2개씩만 들어있어서 넘 아쉬워요ㅠㅠ 한 3개짜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