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마라와 불닭의 만남! 마라불닭납작당면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8.
반응형








이번에 또 불닭 신상이 나왔어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마라와 불닭이 합쳐진 마라불닭납작당면이예요~ 불닭납작당면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넘 기대됐어요.

가격은 3500원이었어요.











내용물은 납작당면, 소스, 후레이크로 구성되어있어요.










불닭 납작당면을 드실 때 팁이 있는데 당면을 통으로 바로 넣지 말고 하나씩 떼어서 물에 헹궈준 다음 조해야 주정냄새로 인한 알코올 냄새도 날아가고 또 면이 뭉치지 않고 잘 풀어져서 좋아요.










우선 용기에 납작당면과 소스, 후레이크를 넣고










뜨거운 물을 용기에 표시된 부분까지 부은 뒤 잘 저어줘요.










그다음 뚜껑을 용기에 살짝 올려놓고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 돌려주면










매콤한 마라불닭납작당면 완성~ 처음에 뚜껑 열고나서 양이 이것밖에 안된다고? 실망했는데 저어보니까 면 양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일단 제 입맛엔 합격이었어요ㅎㅎ 평소에도 불닭도 좋아하고 마라탕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둘이 합쳐졌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국물에선 첫맛엔 불닭이 먼저 스쳐지나가고 그다음은 계속 마라 맛이 점령했어요. 납작당면을 컵라면으로 먹어보는 건 처음이라 걱정했었는데 이 탱글 쫄깃한 당면 식감이 낯설면서도 매콤하고 알싸한 국물과 정말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처음에 국물이 넘 많은 거 아닌가 했는데 이 국물을 버리지 마시고 밥에 김가루 뿌려서 비벼먹거나 아님 튀김을 찍어먹거나 저처럼 소시지와 같이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는 걸 추천해요. 대신 매운 재료가 2개나 들어있는 만큼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에겐 비추해요ㅎㅎ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껜 마라탕 2단계 정도 맵기일 것 같은데 맵찔이분들이 드시면 놀라실 것 같은 맵기예요. 마라가 들어가서인지 계속 손이 가서 중독적이면서도 정말 맛있게 매운맛이라 그냥 컵라면으로도 나오면 또 사 먹을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