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롯데시네마 아트카드 & 스포 없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5.
반응형

 

 

 

 

 

 

 

 

5월 3일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마지막 시리즈가 개봉을 했죠!! 제가 마블 영화 중에서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게 가오갤인데 벌써 끝이라니 넘 슬퍼요ㅠㅠ 원래 어떤 영화라든지 스포를 안 보고 보면 더 몰입할 수 있고 좋잖아요. 특히 마블 영화는 더욱더 그러는데 제가 예전에 원치 않게 스포를 당한 적이 많아서 개봉하자마자 보는 게 덜 손해더라고요. 그래서 마침 목, 금이 공강이라 마블 팬인 친구랑 같이 4일에 보러 갔답니다!! 이번엔 죽어도 스포안당하려고 한동안 유튜브 들어가지도 않았어요ㅎㅎ

 

이번엔 롯데시네마에서 봤는데 마침 1주차 특전이 아트카드를 주는 거더라고요. 이게 또 인기가 많아서 당일에 가지 않는 이상 받기 힘들어서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도 많이 남아있어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아트카드는 예전에 블랙위도우 이후로 오랜만에 받아보네요. 아트카드랑 영화 후기를 같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원래 특전하면 cgv는 필름마크, 롯데시네마는 아트카드,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티켓이 대표적인데 이번 아트카드랑 오리지널 티켓은 포스터랑 같은 디자인의 사진이 많이 들어가서 넘 아쉽더라고요. 좀 더 색다른 디자인의 특전이 가지고 싶으시다면 전 필름마크를 추천해요! 

 

 

 

 

 

 

 

 

 

 

카드에 반짝이나 홀로그램 같은 큰 효과도 없어서 더 아쉬웠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받는 거기도 하고 가오갤 시리즈의 마지막인 만큼 받았다는 것만으로도 의미는 있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제가 원래 영화를 보고 나면 무조건 포토카드를 뽑는데 못 뽑은 이유가 원래 가까운 롯데시네마가 있긴한데 거긴 포토카드 기계가 없어서 롯데시네마를 갈려고 하면 무조건 포토카드를 뽑을 수 있는 수완점으로 갔단말이죠? 그런데 친구가 이번엔 가까운 롯데백화점으로 어쩔 수 없이 갔는데 놀랍게도 이번에 포토카드 기계가 새롭게 설치되었더라고요! 이미 영화를 다 보고 난 이후에 확인하거라 미쳐 뽑진 못했지만 그래도 이제 멀리 안 가도 된다는 점에서 넘 좋네요ㅎㅎ 여러분 포토카드는 무!조!건! 롯데시네마에서 뽑으세요~~~

영화 후기는 아주 간단하게 말하자면 가오갤 시리즈 팬이신 분들은 무우우우조오오오거어언 보시는 거 추천해요. 솔직히 요즘 나오는 마블 영화는 예전엔 가족들끼리 부담없이 보러 갈 수 있었다면 지금은 정말 마블 마니아가 아닌 이상 이해할 수가 없는 스토리로 가고 있잖아요? 거기서 유일하게 나은 게 가오갤인데 그만큼 기대를 하고 본 만큼 정말 재미있고 감동적이면서 조금 슬프고 가오갤 멤버 한 명 한 명의 특징을 아주 잘 표현한 영화였어요. 그리고 마무리 역시 깔끔했답니다! 이번 가오갤3를 보고나시면 Redbone의 Come and Get Your Love를 듣고 싶으실 거예요ㅎㅎ 저도 마블팬이지만 예전엔 마블 영화 보고 나서 항상 이만큼의 돈을 주고 볼 만한 내용인지 의문이 들었는데 이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은 보고 나서는 그런 생각이 1도 들지 않았어요! 거의 2시간 40분이 넘어가는 영화였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고 제발 끝나지 않았으면 하는 영화였어요. 전 또 보러 갈 거예요! 쿠키 영상 2개도 있으니 빼먹지 마시고 꼭 보고 오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