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명탐정 코난:할로윈의 신부] 롯데시네마 2주차 특전 벚꽃포스터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2. 7. 23.
반응형

 

 

 

 

 

이번에 또 7월 13일에 명탐정 코난 극장판이 새로 나왔죠!  사실 저번 연도에 나왔던 비색의 탄환에서 실망을 많이 하기도 하고 경찰 동기 조라는 설정도 뭔가 급조한 것 같아서 솔직히 이번 극장판도 별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여태까지 나왔던 극장판 중에 제일 재밌었다는 분들도 계시고 또 레전드였던 베이커가의 망령급이다라고 말씀하는 분들도 계시길래 점점 더 기대가 됐어요. 

 

전 지금까지 총 2번 봤는데 와........... 여러분 코난 좋아하신다면 꼭 보세요 제발!!! 제가 영화관에서 봤던 코난 극장판 중에서 1등이에요. 사랑, 우정, 감동, 액션, 유머, 브금 이 여섯가지가 완벽한 영화였어요. 이번 극장판은 안기준(아무로 토오루)과 경찰학교 시절 그의 친구들이었던 경찰 동기조의 이야기가 주인데요, 영화에서 설명을 잘해줘서 경찰 동기조에 대해 무조건 다 알고 갈 필요는 없어요. 트위터에선 여태까지 코난이 원하는 대로 커졌다 작아졌다 할 수 있는 줄 알았다는 분도 정말 재미있게 잘 보셨대욯ㅎㅎㅎㅎ그래도 이번 극장판에 좀 더 몰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영화 보기 전에 미리 봐 두면 좋은 애니 에피소드 목록이 있으니 먼저 보고 가는 걸 추천해요. 아 그리고 이번 극장판은 비 로컬라이징이라 각 캐릭터들의 이름은 일본식 이름으로 나와요. 전 화면에 집중하기 위해서 더빙으로 본 건데 역시 명탐정 코난 성우님들의 목소리는 믿고 들을 수 있죠!

1주 차 특전은 렌티큘러 카드 7종(랜덤)이었는데 역시 늦게 봐서 그런가 다 나가버려서 이번 포스터는 재빨리 받아왔어요. 롯데시네마에서는 2주 차 특전으로 벚꽃 포스터(A3)를 받을 수가 있답니다.

 

 

 

 

 

 

 

 

 

 

코난 머리에 벚꽃잎 한 장, 손에는 3장이 있네요.... 코난 팬이시라면 뭘 상징하는지 아시겠죠....?(ㅠ~ㅠ)

 

 

 

 

 

 

 

 

 

 

 

경찰 동기조나 안기준 팬이신 분들도 꼭 이번 극장판 보세요! 안기준은 초반보단 뒷부분에서 임팩트 있었어요. 전 오늘도 또 안기준이란 남자에게 빠지고 말았답니다^^

 

 

 

 

 

 

 

 

 

 

 

이번에도 신형사와 오형사 커플을 빠뜨릴 순 없죠! 이 커플을 지지하시는 분들도 꼭 보세요.  마지막쯤에 엄청난 장면이 나온답니다. 아니 근데 오형사님 다리 무슨일이죸ㅋㅋㅋㅋ 저 정도면 거의 팔인데?

 

 

 

 

 

 

 

 

 

 

 

 

전 이 포스터가 이번 극장판의 주제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꼭 받고 싶었어요. 영화 특전으로 포스터를 받으면 항상 액자에 걸어놓는데 이번에 벚꽃 포스터로 바꿔봤어요. 

정말 이번 극장판은 지쳤거나 쉬고 있던 코덕들의 마음을 다시 뛰게 만들어 준 영화였어요. 저절로 영화 보고 나서 집에서 라프텔로 코난을 찾게 되더라고요. 스토리도 그렇지만 중간중간 들어있는 개그 포인트랑 특히 영화가 끝나고 나오는 OST도 정말 정말 좋아요. 특히 가사를 유심히 보면서 들으면 울컥하기도 해요. OST가 끝나고 쿠키영상 1개랑 엄청난 거 1개가 기다리고 있으니 영화가 끝났다고 바로 나가시면 절대 안돼요!!!! 어렸을 땐 코난을 보셨던 분들이 지금의 거의 다 어른이 되셨을 것 같은데 이제 항상 여름방학 말고 일본이랑 동시 개봉해줬으면 소원이 없겠어요. 특전도 더 좋은 것 좀 주시고.... 이번 3주 차 특전은 딱지라는 루머가 있던데 제발...... 더 좋은 걸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