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미니언즈 2]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2. 7. 21.
반응형

 

 

 

 

 

 

어제 친구랑 같이 미니언즈 2를 보고 왔어요~ 저랑 제 친구가 애니메이션 보는 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이번에도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을 받기 위해 개봉 당일 오전에 보러 갔어요.

 

영화관에 갔더니 이렇게 전시되어 있더라고요ㅎㅎㅎ 미니언즈 2에선 슈퍼배드의 주인공이었던 그루의 어릴 적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미니언즈 1 때와 마찬가지로 2에서도 케빈, 스튜어드, 밥 이 삼총사가 주로 나오는데 저는 특히 맨 오른쪽에 있는 밥이 제일 귀여워요! 오드아이인 데다가 몸집도 제일 작고 이번 영화에서도 귀여움이 폭발했어요. 그러고 보니 미니언즈 1에 이어서 7년 만에 나온 거였네요.

 

 

 

 

 

 

 

 

 

 

 

이번 미니언즈 2 오리지널 티켓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번 오티의 주인공은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라는 친구예요. 이번 영화에서 하드 캐리 하는 캐릭터랍니다ㅎㅎㅎ

 

 

 

 

 

 

 

 

 

 

 

이번 오리지널 티켓은 막 화려하게 꾸며져 있진 않지만 디자인이 미니언즈랑 정말 잘 어울리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뒷면 아래쪽에 'BELLO'라는 단어는 미니언즈 말로 "Hello"라는 뜻이래요! 미니언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보러가세요. 미니언즈들이 귀여움, 액션, 코믹 세가지 다해요. 슈퍼배드4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