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4DX 스포 없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30.
반응형

 

 

 

 

 

 

 

 

어제 친구랑 CGV에서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를 4DX로 관람했어요~ 영화를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생각해 보니 작년 말에 언니랑 영웅을 본 이후론 이번 연도에 처음 본 영화네요ㅎㅎ

 

뭐 스즈메의 문단속이나 슬램덩크가 막 400만명, 500만 명 돌파해도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애니 장르라 남들 다 볼 때 저는 꿈쩍도 안 했거든요ㅎㅎ 근데 슈퍼마리오는 예고편 보자마자 보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솟았어요. 영화감상평도 너무 좋아서 더 기대가 됐어요. 그때 마침 친구가 같이 보러 가자 해서 조조로 보고 왔답니다~ 뭔가 액션이 많을 것 같아서 4DX로 보려고 조조가격을 확인해 보니 15000원밖에 안 하더라고요. 저희 집 근처 CGV는 기본이 15000원 넘어갔었는데 이젠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같이 본 친구는 간호학과라 실습하랴  PCR 받으랴 몸이 너무 지친 상태였는데도 휴식을 반납하고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 왔더라고요ㅠㅠ 보는 제가 다 안쓰러웠어요. 그래도 친구도 아주 재미있다 하고 저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오랜만에 포토카드도 뽑고왔어요!

 

스포 없이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자면선 저처럼 마리오게임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고 마리오나 쿠파, 피치 공주 등 주연캐릭터들만 아시는 분들도 아주 재미있게 관람하실 수 있어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아주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을 거예요! 줄거리 자체는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그런 스토리이긴 한데 영화 연출이 너무 좋았어요. 보다 보면 익숙한 마리오 게임 BGM이랑 또 유명한 팝송도 나오고 몇몇 캐릭터들도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전 외국 애니메이션은 무조건 자막으로 봐야 한다는  주의라 자막으로 봤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중간에 잭블랙 님이 목소리를 맡은 캐릭터의 아름다운 세레나데를 들을 수가 있는데 이 부분이 정말 대박입니다ㅎㅎ 그리고 4DX로 보기 너무 잘한 것 같아요. 진동, 움직임, 바람, 냄새, 연기 아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데 영화를 더 실감 나게 관람할 수 있어요. 겜알못인 저도 이렇게 재밌게 봤는데 마리오게임마니아 분들은 더욱더 재미있게 몰입하며 볼 수 있으실 거예요. 전 마리오 목소리는 전문 성우분이 맡으신 건 줄 알았는데 크리스 프랫이 맡았더라고요!!! 제가 마블덕후라 크리스 프랫도 넘 좋아하는데 일반 연기뿐만 아니라 성우 연기도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전혀 눈치채지 못했어요. 이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들 다 개성이 넘치고 귀여웠지만 전 특히 피치공주가 생각나서 포토티켓도 피치공주로도 하나 뽑았어요. 혹시 보러 가실 분들은 쿠키 영상 2개가 있으니 꼭! 꼭! 보고 오세요~ 엄청 긴 건 아니지만 일단 보면 후회는 안 하실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