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감성키친 어니언 돈까스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26.
반응형

친구 추천으로 감성 키친에서 돈까스 도시락을 먹어봤어요. 저는 감성 키친 광주 북구점에서 시켰어요.

 

 

 

 

 

수제 돈까스 전문점인데 돈까스 종류도 여러 가지고 돈까스뿐만 아니라 떡볶이, 냉메밀, 치킨, 덮밥 다양하게 팔고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서 수제 어니언 돈까스도시락을 먹었어요. 가격은 10500원이에요.

 

 

 

 

 

 

 

 

 

 

 

돈까스 도시락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스프랑 국물, 그리고 돈까스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돼요. 도시락에는 밥, 샐러드, 방울토마토, 단무지, 김치, 돈까스로 구성되어있어요.

 

 

 

 

 

 

 

 

 

 

 

 

 

 

보통 배달로 분식을 시키면 국물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곳은 많은데 스프를 주는 곳은 처음인 것 같아요. 수프 맛은 오뚜기 스프랑 맛이 비슷했어요. 전 같이 나오는 이 국물도 정말 좋아해요. 중독적인 맛이에요.

 

 

 

 

 

 

 

 

 

 

 

 

양파 크리미언소스는 돈까스가 눅눅해지지 않도록 소스통에 따로 담겨서 왔어요. 처음엔 양파만 잔뜩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맨 밑에 소스가 깔려있더라고요. 양파를 정말 좋아해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ㅎ

 

 

 

 

 

 

 

 

 

 

 

 

저는 어니언 크리미소스가 올라간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 돈까스도 이렇게 먹으니 촉촉하면서 양파의 아삭함 덕분에 전혀 질리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엄청 푸짐해서 한 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이 집에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