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더 벤티 신메뉴 딸기연유라떼를 마셔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29.
반응형

 

 

 

 

 

 

이번에 더 벤티에서 딸기가 들어간 신메뉴로 딸기 연유 라떼, 리얼 딸기 주스, 딸기 레모네이드, 딸기 밀크티 총 4종이 나왔는데 이 중에서 제일 먹고싶은 걸로 한 잔 시켜봤어요.

 

 

제가 시킨건 딸기 연유 라떼예요. 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진 딸기 라떼라고하네요. 저는 배달로 시켜서 가격이 4400원이었어요. 펄 추가까지 해서 총 5200원이 나왔어요.

 

 

 

 

 

 

 

 

 

포장에서 한 방울도 새지 않게 하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딸기를 먹은지 오래되기도 했고 SNS에서 이 메뉴가 제일 핫하길래 넘 기대됐어요. 

 

 

 

 

 

 

 

 

 

 

 

맨 위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냉돌 딸기다이스가 올라가 있어요. 이 음료는 딸기(800원)랑 딸기 다이스(500원) 추가가 가능해요. 냉동딸기라 그런가 씹을 때 사각사각거리고 시원하면서 달달하니 좋았어요.

 

 

 

 

 

 

 

 

 

 

 

 

다른 딸기 음료와 차별화된 점이 딸기 알갱이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빨대로 마실 때마다 딸기가 같이 올라와요. 일반 딸기 라떼보다는 연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산뜻한 단맛이었어요. 달달하고 상큼한 딸기 우유 맛이에요.

 

 

 

 

 

 

 

 

 

 

 

처음엔 음료만 마시다가 중간 쯤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섞어서 마셔보면 맛이 또 달라져요. 훨씬 부드러운 딸기 라떼를 드실 수 있어요. 제가 펄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타피오카 펄하고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리뷰 이벤트로 과자도 받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더 벤티 딸기연유라떼 꼭 한번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