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곰곰 엣지클린 세븐치즈베이컨피자🍕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27.
반응형

 

 

 

 

 

 

저희 집이 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냉동피자를 4판이나 주문했어요.







 

 

이름은 곰곰 엣지클린 세븐 치즈 베이컨 피자예요. 한 판에 2~3인분이라고 적혀있는데 제가 워낙 피자를 좋아해서 혼자서 한판을 다 해치웠어요.






 

 

 

 

 

이렇게 피자가 냉동상태로 비닐에 쌓여있어요. 7가지 슈레드치즈와 베이컨 그리고 위에는 파슬리가 뿌려져 있어요.






 

 

 

 

 

 

저희 집엔 마침 피자 판이 있어서 오븐에서 235도로 예열하고 냉동상태 그대로 넣어서 7~8분간 조리해줬어요. 전자레인지로 해봤는데 확실히 오븐으로 구워야 더 노릇해지고 치즈가 잘 녹더라고요. 그 밖에도 프라이팬이랑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아주 맛있게 구워졌어요!









 

 

이 피자는 따로 절취선이 없어서 직접 잘라먹어야 해요. 저는 집에 피자 칼이 따로 없어서 생각 없이 식칼로 그냥 잘라버렸더니 피자팬이 다 긁혀버렸더라고요.......ㅠㅠ




 

 

 

 

 

 

 

엣지클린 피자라 엣지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편히 드실 수 있어요.







 

 

 

크기가 많이 크지 않아서 혼자서도 한 판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피자가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베이컨이 중간중간 들어가서 짭짤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시중에 파는 것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몇 판씩 구매해놔서 피자가 넘 먹고 싶을 때마다 먹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제가 자취하게 된다면 냉동피자로 냉동실을 채워 넣는 게 저의 꿈이에욯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