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빈츠 카페모카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30.
반응형

 

 

 

 

 

 

 

 

 

제가 초콜릿 과자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과자가 빈츠예요. 생리할 때마다 단 게 너무너무 너무 먹고 싶을 때 무조건 빈츠 한 통씩 비우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저는 롯데 스위트몰에서 2200원으로 구매했어요.

 

 

 

 

 

 

 

 

 

 

 

개수가 총 24개였어요. 과자 포장박스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저렇게 빈 곳에 몇 개 더 넣어줬으면 좋겠어요.......

 

 

 

 

 

 

 

 

 

 

 

빈츠는 맛도 맛이지만 보는 재미도 있죠. 과자에 붙은 초콜릿 그림들이 다 달라서 입보다 눈이 먼저 가더라고요. 

 

 

 

 

 

 

 

 

 

 

우선 일반 오리지널 빈츠랑 냄새는 똑같았는데 빈츠 카페모카는 과자 색도 훨씬 어둡고 과자에서 모카맛이 많이 났어요. 첫맛은 초코맛이 많이 났다면 끝 맛에서 모카 맛이 느껴져요.

 

 

 

 

 

 

 

 

 

 

 

카페모카 맛이라 그런가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오랜만에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마셔봤어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까 금세 한 박스 끝나더라고요. 다음엔 빈츠 위주로 사놔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