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화순 고인돌 가을꽃축제 탐방~!

by 노랑돌쩌귀 2023. 11. 9.
반응형

 

 

 

 

 

 

 

 

 

이번에 아빠랑 간 축제는 화순 고인돌 가을꽃축제예요~

날도 좋고 주말이라서 그런가 차가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고요.

다행히 주차장은 넓어서 좋았어요.

 

 

 

 

 

 

 

 

 

 

여기에도 아빠가 좋아하는 분재가 한가득 있었는데 크기나 퀄리티가 여태 본 분재 중에 최고인 것 같았어요

 

 

 

 

 

 

 

 

 

 

노란 꽃의 향연~

 

 

 

 

 

 

 

 

 

 

여기에도 해바라기가 있었는데 다 키가 작은 귀여운 해바라기였어요ㅎㅎ

 

 

 

 

 

 

 

 

 

 

색깔별로 나누어져서 더 예뻤어요.

 

 

 

 

 

 

 

 

쭉 걷다 보니 여기서도 여러 분재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고인돌 옆에 전시되어 있어서 뭔가 더 분위기 있더라고요.

 

 

 

 

 

 

 

 

풀을 깎아서 고인돌유적이라는 글씨도 새겨져 있었어요.

 

 

 

 

 

 

 

 

 

여기 화순 꽃 축제가 오른쪽길로 쭉 가면 꽃위주로 볼 수 있고

왼쪽길로 가면 먹거리나 공연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근데 딱히 땡기는 음식은 없었어서 가림막이 달려있는 의자에 앉아서 아빠랑 집에서 싸 온 주먹밥을 점심으로 먹었어요.

 

 

 

 

 

 

 

 

무대가 있는 쪽으로 구경하고 있는데 댄스팀원분들이 몸을 풀고 있어서 댄스공연을 보여주는 건가!? 했는데 

알고 보니 청소년 댄스대회를 하는 거였더라고요.

그리고 마침 스우파 1 우승팀이었던 홀리뱅의 축하공연도 있다고 일정표에서 봤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보진 않고 꽃만 열심히 구경하다 왔답니다ㅎㅎㅎㅎ

역시 사람들 많은 곳보다 꽃구경하는 게 젤 행복한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