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화순 운주사까지 탐방~

by 노랑돌쩌귀 2023. 11. 10.
반응형

 

 

 

 

 

 

 

 

 

축제 갔다 오고 나서 운주사에도 갔아왔어요~

3시쯤엔가 왔는데 사람이 거의 없어서 한적하더라고요.

 

 

 

 

 

 

 

 

 

 

가다 보면 이렇게 큰 석탑도 있고~

 

 

 

 

 

 

 

 

 

곳곳에 돌부처가 있는데 여태껏 봐온 돌부처랑 전혀 다르게 생겼어서 당황했었어요ㅋㅋㅋㅋ

표정이 딱 'ㄱㅡ' 이거였어요.

 

 

 

 

 

 

 

 

 

운주사 앞에 있는 약수터에서 목 좀 축이고

 

 

 

 

 

 

 

 

뒷산 쪽에도 계단이 있길래 올라가 봤더니 여기도 돌부처가 있더라고요.

 

 

 

 

 

 

 

 

 

빨간 단풍이 곳곳에 보여서 넘 예뻤어요.

 

 

 

 

 

 

 

 

산에 올라가서 와불상도 구경했는데 와불상마저도 다른 돌부처랑 같은 표정이어서 신기했어요.

생각보가 거대해서 그런가 높이 올라가서 제대로 찍으려고 해도

와불상이 전체적으로 담기지 않아서 아쉽더라고요.

 

 

 

 

 

 

 

 

 

 

와불상을 지나쳐 걷다 보면 절벽이 나오는데 풍경이 절경이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더 잘 보였어요.

올라올 땐 좀 힘들었지만 역시 이런 게 등산의 묘미인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