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8.
반응형

오랜만에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어봤어요. 컵라면 자체도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제가 불닭 시리즈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맛이 까르보 맛이에요!

 

 

 

 

원래 시험끝나면 바로 먹으려다가 나중에 불닭이 엄청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지금까지 참았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졌나 봐요ㅎㅎ 로제에 이어서 또 새로운 맛의 불닭볶음면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우선 뚜껑을 뜯으면 제일 보이는게 불닭 액스수프와 분말스프예요.

 

 

 

 

 

 

 

 

 

 

먼저 뜨거운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린 후 물 몇 숟갈만 남기고 버리면 돼요. 그런데 저는 물을 너무 탈탈 털어버려서 엄청 꾸덕해지고말았어욬ㅋㅋㅋㅋㅋㅋ

 

 

 

 

 

 

 

 

 

 

 

 

 

물을 뺀 면에 각 스프를 넣고 맛있게 비벼먹으면 돼요.

 

 

 

 

 

 

 

 

 

 

 

 

적당히 매우면서 크림의 부드러운 맛도 함께 느껴져서 정말 맛있어요. 저는 더 맵게 먹고 싶어서 집에 있는 불닭소스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전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을 땐 꼭 소시지를 구워서 같이 먹어요. 맛이 업그레이드되는 느낌이에요. 탱글한 소시지가 매우면서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소스와 정말 잘 어울려요! 아까 밥 먹었는데 다시 배고파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