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오븐마루 바베큐 로스트 치킨, 떡볶이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1. 3.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랑 오븐 마루에 가서 치킨이랑 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처음 오븐 마루에 갔던 날 먹어본 메뉴인데 너무 맛있어서 항상 이 조합으로 시켜먹어요!

 

 

 

 

치킨은 바베큐 로스트 치킨으로 시켰어요. 예전에 먹었을 때는 다리랑 날개 위주로 있었는데 이번엔 닭가슴살도 섞여있었어요. 치킨은 맵기를 단계별로 맞출 수 있어요. 이 치킨은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많이 느끼하지 않고 특히 바비큐 소스를 머금은 이 닭껍질이 제일 맛있어요. 곁들어져 있는 떡도 닭강정에 들어가 있는 떡처럼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바비큐 로스트 치킨은 한번 먹어보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음식을 시키면 치킨무랑 케첩과 마요네즈를 뿌린 샐러드 그리고 뻥튀기를 가져다주세요. 음료수는 따로 시켜야 해요!

 

 

 

 

 

 

 

 

 

제가 시킨 떡볶이 이름은마루 떡볶이예요. 쫀득쫀득한 떡과 매콤 달 달해서 중독성 강한 떡볶이 국물이 최고였어요. 떡볶이도 맵기 조절할 수 있어요. 국물이랑 같이 떠먹으면 최고예요!!! 떡볶이랑 치킨 이렇게 2가지 시키면 계속 손이 가는 조합으로 완성돼요ㅎㅎㅎ 오븐 마루 안 가보신 분들 이렇게 드셔 보시는 걸 강추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