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도라에몽 인테리어를 가질 수 있는 도라에몽 데스크홀더 팝핑캔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7.
반응형

 
 
 
 
 
 
 
 
 추석 때 할머니댁에 갔을 때 율포에 있던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우연히 이걸 발견해서 사봤어요ㅎㅎㅎ
 

 바로 도라에몽 데스크홀더 팝핑캔디랍니다~ 도라에몽 덕후로써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겠더라고요. 가격은 삼천얼마였던 것 같아요!
 
 
 
 
 
 
 
 
 
 

 도라에몽 캐릭터들 중 하나가 그려진 데스크홀더와 팝핑캔디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총 7종의 데스크 홀더 디자인이 있나 봐요.
 
 
 
 
 
 
 
 
 
 

 제일 가지고 싶었던 건 역시 도라에몽이었는데 아쉽게도 도라미가 나왔네요. 그래도 귀여우니 괜찮아요! 팝핑캔디는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맛은 뭐 흔히 다 아는 씹으면 톡톡 터지는 상큼한 맛의 캔디였어요.


 
 
 
 
 
 
 
 

 이렇게 분해가 되어 있어서 조립만 하면 돼요. 도라미캐릭터랑, 글자가 그려져 있는 앞, 뒷면을 제외한 다른 곳엔 비닐이 붙어져 있어서 그걸 뜯고 조립하면 돼요!
 
 
 
 
 
 
 

 

 짠~ 역시 실물이 훨씬 귀엽네요. 도라미 심심하지 말라고 포장지에 있던 도라에몽 사진도 잘라서 홀더 안에 넣어줬어욯ㅎㅎ 저번 여름에 갔던 도라에몽 전시회가 다시 생각나네요. 여름방학 서울여행 포스팅도 빨리빨리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