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꾸덕쫀득한 민트초코버터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10.
반응형

 

 

 

 

 

 

 

 

 

민초단들은 무조건 먹어야 하는 신상이 나왔답니다!!! 바로 민트초코 버! 터! 바!~ 솔직히 저번에 먹었던 말차초코버터바는 제가 기대했던 맛이 아니었어서 그저 그랬는데 이번에 나온 민트초코바는 정말 최고예요!

 

 

GS25) 꾸덕 쫀뜩한 쿠캣 버터바 말차초코 맛 후기~

버터바가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맛으로 팔고 있더라고요! 이번엔 말차초코맛도 나왔다길래 도저히 안 먹어볼 수가 없어서 바로 사서 먹어봤어요! 쿠캣메이드에서 나온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

freeeverydaylife.tistory.com

포장지만 봐도 민트초코라는 게 확 느껴지죠ㅎㅎ가격은 2300원이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색이 참......... 정말 식욕감퇴되는 버터바네요. 포장지에 있는 이미지랑 아주 똑같았어요. 시원한 민트의 향이 아주 진하게 나더라고요.

 

 

 

 

 

 

 

 

 

꾸덕쫀득한 버터바답게 식감이 묵직하고 꾸덕했어요. 위쪽의 민트반죽? 부분은 특히나 더 쫀득하고 초코칩이 씹혀서 좋더라고요. 화하면서 달달한 민트초코의 맛을 버터바로 아주 잘 표현했어요. 민트맛이 진하게 나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 민트초코버터바 꼭! 한번 드셔보세요~ 더 꾸덕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반드시 얼먹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