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이웃집 통통이 4탄! 말차약과쿠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11.
반응형

 

 

 

 

 

 

 

 

저번 시리즈에 이어 통통이 약과쿠키 4번째 신상이 나왔어요~~~~

 

 

CU) 약과대란에 합류한 소금빵 맛집!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후기~

요새 약과 대란이잖아요!! 그래서 케이크나 쿠키에 약과를 얹은 약과 디저트도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에 서울에 있는 이웃집 통통이라는 유명 디저트 가게에서 파는 약과쿠키를 cu에서도 즐길 수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이웃집 통통이 2탄! 브라우니 약과쿠키 후기~

저번에 먹었던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가 새로운 맛으로 돌아왔어요~!!! CU) 약과대란에 합류한 소금빵 맛집!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후기~요새 약과 대란이잖아요!! 그래서 케이크나 쿠키에 약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이웃집 통통이 3탄! 황치즈 약과 쿠키 후기~

제가 브라우니 약과 쿠키를 먹고 난 후에 황치즈 약과 쿠키가 나왔더라고요!!! CU) 이웃집 통통이 2탄! 브라우니 약과쿠키 후기~저번에 먹었던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가 새로운 맛으로 돌아왔어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바로 제가 좋아하는 말차가 들어간 이웃집 통통이 말차약과쿠키랍니다~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칼로리는 554kcal네요.

 

 

 

 

 

 

 

 

 

 

말차약과쿠키는 초콜릿으로 코팅된 약과가 올라가 있고 

 

 

 

 

 

 

 

 

 

 

초코약과와 말차쿠키 사이엔 말차 가나슈가 발라져 있었어요.

 

 

 

 

 

 

 

 

 

약과쿠키가 갈수록 두께가 두꺼워지는 것 같아욯ㅎㅎㅎ

 

 

 

 

 

 

 

 

 

 

우선 말차쿠키와 가나슈에서 느껴지는 말차의 맛은 제가 보성에서 먹었던 녹차초콜릿정도의 단맛과 말차맛이었어요. 말차맛이 막 엄청나게 세진 않고 끝맛에서 씁쓸한 맛이 느껴지는 정도로 녹차, 말차 싫어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을 것 같아요. 쿠키도 그냥 실온에 둔 상태로 먹었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약과는 역시나 명절에 자주 먹었던 기름에 쩐 고소, 느끼한 약과에 초코를 올린 맛이었어요. 쿠키랑 약과랑 따로 먹을 땐 괜찮은데 확실히 같이 먹으니 약과에 있는 초코가 말차의 맛이 묻히더라고요. 차라리 약과에 녹차초코를 발랐다면 더 완벽했을 것 같아서 작은 아쉬움이 드네요.... 말차맛 상관없이 약과쿠키맛을 온전히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은 같이 드시고 말차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약과와 쿠키를 따로 먹는 걸 추천해요! 그래도 여태 먹었던 약과 쿠키 중에 제일 맛있고 제일 안 물리는 맛이었어요. 

 

 

 

 

 

 

 

 

 

이 약과쿠키도 얼먹하면 느끼함이 사라지고 꾸덕해져서 맛있고 특히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약과의 단맛을 보완해 주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