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드디어 나온 꼬북칩 매콤한 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8.
반응형

 
 
 
 
 
 
 
 
 꼬북칩 마니아분들~ 드디어 매콤한 맛이 나왔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생각해 보니 여태 초코추로스나 바닐라 등등 달달한 맛 위주로 많이 나왔던 것 같은데 드디어 매콤한 맛이 출시가 됐네요~
 

 

꼬북칩 스윗 바닐라 맛을 먹어보았다.

여러분 드디어 제가 꼬북칩 새로운 맛을 먹게 되었어요!!! 얼마 전에 나온 스윗 바닐라 맛이에요. 예전에 초코 츄러스 맛 나왔을 때도 찾기 어려워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집 앞 CU에서 팔고있더라

freeeverydaylife.tistory.com

 

꼬북칩 인절미맛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먹을 과자는 꼬북칩 인절미맛이에요! 가격은 1200원이었어요. 요새 꼬북칩 새로운 맛이 정말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총 80g이 들어있고 30g당 165 kcal예요. 꼬북칩에 인절미 소스와 콩가루,

freeeverydaylife.tistory.com

 과자봉지부터 아주 빨강빨강하네요.
 
 
 
 
 
 
 
 

 

 영양정보입니다!
 
 
 
 
 
 
 
 
 

우선 꼬북칩 과자 자체의 파삭, 바삭한 식감은 역시나 최고였어요.

꼬북칩 매콤한 맛은 겉에 빨간시즈닝이 뿌려져 있더라고요. 뭔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듯한 시즈닝맛인데 정확히 기억은 안 났어요. 아주 익숙한 맛인데 맛있었습니다! 원래 기존의 꼬북칩들은 항상 몇개만 집어먹고 다 먹은 적이 없는데 이건 매콤한 맛이라 그런가 확실히 물리는 게 덜 하더라고요. 안 질리는 매운맛에 바사삭 씹히는 과자 식감까지 더해져서 아주 중독적인 과자였어요. 맵기로 따지자면 꽃게랑 불짬뽕맛이랑 약간 비슷했던 것 같아요. 매운거 잘 못 드셔도 쉽게 도전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특히 이건 맥주안주로도 최고일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