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두찜 트러플 크림 찜닭🍗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3. 18.
반응형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두찜 트러플 크림 찜닭이에요!! 맛있다고  평이 자자하더라고요.

 

원래 가격은 28800원인데 납작 만두 5개 추가(1000원)해서 총 29800원이에요. 두찜은 여러 명이서 먹을 땐 괜찮은데 두 명이서 사 먹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인 것 같아요.... 물론 이 맛을 못 잊고 계속 시키게 되지만요ㅎㅎ





 

 

 

 

 

 

 

저는 콜라에서 사이다로 변경했고 찜닭을 시키면 음료수, 무, 참기름, 김이 같이 와요.








 

 

 

 

 

 

리뷰 이벤트로 납작 만두 5개 추가가 있어서 납작 만두가 총 10개나 올라갔어요. 저 얇게 썰린 고구마도 달달하니 별미죠! 단 찜닭에서 트러플 향은 강하게 나지 않아요. 고소하면서도 약간 매운 크림 맛이에요. 확실히 크림이 들어간 메뉴는 자칫 느끼해질 수 있으니 매운맛이 들어가서 그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먹어봤던 엽떡 트러플 크림떡볶이 매운맛이랑 냄새랑 맛이 굉장히 흡사했어요. 




 

 

 

 

 

 

 

 

저는 두찜 재료 중에 1위는 닭도 아니고 감자도 아니고 무조건 납작 당면이라고 생각해요! 이 크림소스에 절여진 당면이 정말 쫄깃쫄깃한 식감이 최고여서 저는 오히려 찜닭보다 당면을 더 많이 먹어요!






 

 

 

 

 

 

 

그리고 2번 째로 좋아하는 건 바로 납작 만두예요! 만두 하나 딱 깔아서 안에 찜닭 넣고 흰 밥에 김치 싸 먹듯이 한 입에  먹으면 하........ 이 맛을 다시 생각하려니 괴롭네요. 진짜 다른 건 몰라도 납작 당면이랑 납작 만두 꼭! 추가해서 드세요. 트러플 크림 찜닭은 다 순살이라서 뼈 발라낼 필요 없이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두찜에서 먹어본 메뉴가 까만 찜닭, 묵은지 찜닭, 로제 찜닭, 트러플 크림 찜닭인데 제 마음속 순위는 트러플 크림 찜닭 >>>>>>로제 찜닭 >>까만 찜닭> 묵은지 찜닭이에요. (묵은지 찜닭은 묵은지의 시큼한 맛이 너무 강했어요....) 확실히 크림이 들어가고 매콤한 찜닭이 중독성이 정말 절더라고요. 특히 이 트러플 크림 찜닭 남은 거에 밥이랑 같이 배달 온 김, 참기름까지 넣고 비벼 먹으면 완벽한 식사의 마무리예요. 두찜에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트러플 크림 찜닭 꼭 드셔 보세요!!!!

 

 

 

 

728x90